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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료지원카드 도입 안내 및 가맹점 신청 서류 제출 안내 - 게시글 상세보기
 치료지원카드 도입 안내 및 가맹점 신청 서류 제출 안내  
작성자 특수교육팀 등록일 2019/11/07 조회 44
첨부

20201월에 치료지원카드 시스템을 도입하여 3월부터 반영할 예정입니다. 2019년에 진천교육지원청에 지정된 치료지원서비스 제공기관 및 신규기관을 대상으로 가맹점 신청을 받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기관에서는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기한: 20191120() 17시까지

. 제출방법: 인편 제출

. 제출서류: 치료지원카드 가맹점 신청 서류 및 기타 서류(붙임문서 참고)

. 주의사항

1) 치료지원카드 가맹점이 아닌 경우 20203월부터 치료지원서비스 지원 불가

2) 2곳 이상의 교육지원청에 치료지원서비스 제공기관으로 선정된 경우

- 사업자등록번호와 계좌번호가 같으면 치료지원서비스 제공기관 소재지 1곳에만 제출, 타 지역교육지원청에 유선 통보

) 청주 소재 기관은 청주에 제출, 진천은 유선 통보

- 사업자등록번호와 계좌번호가 다르면 각 지역교육지원청에 가맹점 신청

3) 통장 사본 제출 시 지역단위 농협이 아닌 농협중앙회 통장만 가능

- NH농협은행 OO시지부, OO군지부, OO지점에서 발급한 계좌만 가능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자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치료지원카드 도입 안내문 1부.

2. 치료지원 제공기관 가맹점 신청 안내문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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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력일 : 2019-11-23 05:20:04 출력자 : 손님 출력IP : 18.207.132.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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