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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정 및 보상조치

함께하는 열정으로 꿈을 키우는 진천교육

시정 및 보상조치

고객께서 불친절한 직원으로 지적하셨거나 불성실한 업무처리에 대하여 불만을 제기하셨을 경우에는 잘못이 확인되면 정중히 사과드리고 즉시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과 같은 잘못된 서비스는 사실이 확인되면 정중한 사과와 함께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으로 보상하여 드리겠습니다.

  • 담당 공무원의 잘못으로 두 번 이상 직접 방문하신 경우
  • 법정처리기한이 있는 업무를 기한 내 처리하지 않은 경우
  • 불성실한 민원처리로 고객이 불만족을 제기하였을 경우

불친절(불성실)한 민원처리 공무원으로 확인되었을 경우 해당 공무원을 교육하고, 3회 이상 누적되면(사실 확인 조사 후) 주의 조치하겠습니다.

정보담당자
  • 행정과 총무팀 043-530-5355
인쇄자정보
출력일 : 2019-11-18 10:01:21 출력자 : 손님 출력IP : 34.204.17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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