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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정 및 보상조치

함께하는 열정으로 꿈을 키우는 진천교육

시정 및 보상조치

담당자의 잘못으로 민원인이 두 번 이상 방문하였을 경우

사실 확인을 거쳐 즉시 처리하여 드리고 관련 공무원이 정중하게 사과하고 1회 재방문에 대한 보상으로 문화상품권(10,000원 상당)을 드리겠습니다.

전화 통화를 하셨을 때 불친절하거나 불쾌했을 경우

조사 후 민원인에게 그 결과를 즉시 통보해 드리고 실수나 착오로 민원 처리가 잘못되었을 경우 수수료나 쓰신 경비에 대해 문화상품권(10,000원 상당)으로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민원 처리 기한내에 처리하지 못한 경우와 중간처리상황을 통보하지 않았을 경우

사실 확인후 지연처리 사유와 처리 예정일을 알려드리고 관련 공무원의 사과와 함께 문화상품권(10,000원 상당)으로 보상하겠습니다.

정보담당자
  • 행정과 총무팀 043-530-5355
인쇄자정보
출력일 : 2019-05-21 07:25:33 출력자 : 손님 출력IP : 54.227.7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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