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메인>민원/정보공개>진천교육행정서비스헌장>진천교육행정서비스헌장>고객 협조 사항
  • 인쇄
  • 메뉴스크랩

고객 협조 사항

함께하는 열정으로 꿈을 키우는 진천교육

고객 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우리 교육지원청 직원 모두가 친절하고 공정한 교육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 헌장을 제정하였으니
아래 사항을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모든 민원인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행정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권리를 행사하시기 바랍니다.

  • 2익명이나 가명으로 민원을 신청하시면 회신이 불가능하오니 반드시 신청인의 주소와 성명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3다른 사람을 모함 또는 비방하여 교육행정을 저해하는 민원은 삼가해 주시고, 공익 우선의 행정이 추구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4민원인 여러분께서 교육행정서비스 내용이 불만족하시면 고객의 자리에 비치되어 있는「고객의 소리함」을 통하여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즉시 시정하고 발전의 계기로 삼겠습니다.

  • 5『진천교육행정서비스헌장』과 관련한 좋은 의견은 우리 교육지원청의 총무팀(043-530-5355)으로 연락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정보담당자
  • 행정과 총무팀 043-530-5355
인쇄자정보
출력일 : 2019-11-21 14:35:09 출력자 : 손님 출력IP : 3.92.92.168
만족도 조사

만족도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