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메인>민원/정보공개>민원안내>민원우편
  • 인쇄
  • 메뉴스크랩

민원우편

함께하는 열정으로 꿈을 키우는 진천교육

개요

민원인의 시간적,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편의를 도모하기 위하여 원거리의 민원발급 기관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가까운 우체국 또는 인터넷 우체국www.epost.go.kr에 방문하여 신청하고, 발급된 민원서류를 희망주소지에서 우편으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

민원우편으로 취급하는 민원사무

민원우편으로 취급하는 민원사무에 대한 내용이며 구분, 민원사무명, 수수료 정보를 안내합니다.
구분 민원사무명 수수료
학생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재학증명서, 제적증명서, 교육비납입증명서, 생활기록부 사본, 입학증명서, 교육급여수급자증명서발급 없음
(우편요금별도)
검정고시 검정고시 합격/성적증명서(국문·영문) 검정고시 과목합격증명서,
검정고시 기재사항 정정신청, 검정고시(병사용) 학력증명서
인사
(인터넷 우체국 가능)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신청 시 유의사항

  • 우편으로 민원서류를 신청할 때에는 소정의 구비서류와 왕복우편발급비용을 부가하여야 즉시 발급 가능
  • 우편 민원으로 신청된 민원서류는 법정기일 내에 처리하여 우편으로 회신하며, 미비된 서류가 있을 때에는 그 보완을 요청하니 요청 받은 즉시 보완 제출
  • 신청 시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기재해 주시기 바람
정보담당자
  • 행정과 총무팀 043-530-5355
인쇄자정보
출력일 : 2019-03-25 23:19:57 출력자 : 손님 출력IP : 34.228.42.25
만족도 조사

만족도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